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얘들아 카레잠 본섭에 쓰는거 어때

타크사카
댓글: 3 개
조회: 171
2026-06-26 16:42:39


본캐 야누스 30이라 솔직히 챌 안 달아도 되거든
근데 방어구는 지금 비키니라 방어구 입혀야 하는데
돈이 그리 많지는 않음. 그래서 생각해본게
에테 장갑 노작 사서 카레잠 하나를 여따 쓰고 크뎀 띄워쓰는거야
흙에테(뚝은 구매, 장갑만 레전) 노리는거지

어차피 챌섭 챌은 보엠 건드려야 하는데 당장 넘 비싸서 그럴 생각 안 들고, 마스터는 안 건들여도 문제없으니 적당히 4여명 17성만 쥐어주고 쌀먹하고 보상들 본섭 본캐 복구에 집중하는거지

챌섭 캐는 제네에만 레잠 유잠 붙이고 대충 마스터 찍고 런 때리고
나중에 가을에 본캐템이랑 전반적인 템값 좀 진정되면 그때부터 유챔용 템 맞추는거지

월루 중이라 이거 20분째 진지하게 고민 중임
고인물들 헬프 미

Lv38 타크사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