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뉴비 노말 세렌까지 각 보스 느낀점

거머니
댓글: 61 개
조회: 18471
추천: 48
2026-06-26 16:51:42
전체적으로 150~185% 사이로 잡았슴
직업은 보마로했슴

스우 : 뽀뽀딜하면서 뒤로가면 되는 샌드백

데미안 : 뽀뽀딜하면서 좀 더 뒤로갔다가 칼 위치좀 빼주고 피할거 피하고 하늘 날면 구경하면 되는 샌드백
가끔 재단풀다 칼이 때리면 화남

더스크 : 똥싸는 샌드백

가엔슬 : 머리쓰게하는 존나 단단한 샌드백

윌 : 뽀뽀딜하면서 뒤로가면 되는 샌드백 2개가 갑자기 벌크업해서 후두려까는데 결국 샌드백이었음

루시드 : 잡몹이 본체임

듄켈 : 착지지점에 스턴깔고 밀친다음에 바닥장판 터트리면서 활맞춰 죽여버리냐 뛰발롬 정정당당히 1대1로 싸우자

진힐라 : 한번 삐끗하면 로비로 보내버리는 미친할머니
바인드 걸었는데 똥은 왜나옴? 그래도 듄켈보다 나앗슴

카이 : 이 재밌는걸 할배들만했었슴?

메이린 : 쉽고 재밌고 야함

세렌 : 엎드리기만 하면 다피해지는 호구인줄 알았는데
여명 들어가고 보니 봐주고 있는거였음

검마 : 이제 해야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