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라클 해방무기에 못 쓰는거 솔직히

주스와플
댓글: 2 개
조회: 185
2026-06-26 17:02:46
레전 잠재 주문서 주고 에디 유니크 주문서 줘서 나름 형평성 맞춰준거 아닌가?
누구는 미라클에 에디레전 날먹하고 누구는 미라클 없이 누르고 좋은건 아니잖아 나도 7월2일 해방 예정이라 아쉽긴 함

근데 뉴비 친구한테 난 해방 선발대라서 해방무기에 미라클 돌리고 넌 보스 늦게 잡아서 못해 라고 하면 개 ㅈ같을거 같음
매출에 눈이 멀어서 해방때 미라클 안주는거라고 얘기하는데 그러면 레전,에디 유니크 주문서도 안줬겠지 아님 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