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고속버스에서 등받이 풀로 젖히는거 어떻게 생각함?

도련님
댓글: 3 개
조회: 154
2026-06-26 18:25:08

내가 세번째줄에 앉아있었고 일반고속버스라 좀 좁은감은

있지만 이미 등받이가 어느정도 각도져있어서 안젖혀도

충분히 승차감 좋은 상태였음. 근데 앞자리에 누가 앉더니

갑자기 등받이를 풀로 젖히는거임. 진심 그사람 정수리냄새까지

맡을 수 있는 정도길래 내가 옆자리로 옮길까하다가…

그리고 평소에도 이런거 양보 잘 하는데 든 생각이

‘뒤에 사람 앉아있는거 뻔히 보고 들어왔는데 이러면 싸우잔건가‘

싶어서 배려해주기가 싫은거임. 그래서 어깨 툭툭 쳐서

저기요 너무 좁아서그런데 좀만 당겨주실수있나요 함

좀 당겨주긴 해서 여유로워 졌는데 휴게소 도착해서

화장실 다녀오니까 또 젖혀놓은거임. 그래서 내가 자리

옮기는게 빠르겠지만 기싸움 ufc거는거같아서

앉으면서 앞사람 등받이를 무릎으로 콱 치면서 앉음

그랬더니 아니나 다를까 뒤돌아서 째려보면서 ‘저기요’ 하는거

그래서 내가 그냥 태연하게 ‘실수인데요?‘ 하니깐

혼자 구시렁거리면서 자리옮기네

Lv44 도련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