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 참 재밌게 잘하고있는데 말이야..

아이콘 샤르밀
댓글: 2 개
조회: 143
추천: 1
2026-06-26 18:42:54
보스 격파하고나서 성취감도 있고 챌린저스로 보상 챙겨주니 재밌게 잘 하고있는데

듄켈이랑 세렌처럼 똥피하기 + 잡몹 + 상태 이상 이 3개로 떡칠해둔 보스는
재미도없고 하다보면 불쾌해..

진 힐라처럼 잡몹을 바로 처리가능한거면 몰라

듄켈은 잡몹에 잠깐 무적 걸려있지않나
세렌 노루는 아예 완전 무적에 밀치고 난리도 아니야..

주기적으로 기믹 파훼 못해서 죽는거도 아니고
운석에 폭탄에 잡몹에 너무한거같애


그냥 세렌 도전하다가 노루 두마리한테 농락당해서 써봤어.. 그냥 그렇다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