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 고인물 형님들, 이 두 아이템 잘 산 걸까요?

Asd98985
댓글: 3 개
조회: 127
2026-06-26 18:45:46

메이플 고인물 형님들, 이 두 아이템 잘 산 걸까요?




각각 20억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데브펜은 구매할 때부터 작이랑 에디는 직작할 생각이어서, 윗잠이랑 별만 보고 구매했습니다.

시세 탭을 2~3시간 정도 계속 둘러보면서 적정가에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분명 저렴해 보여서 찜해뒀던 아이템들이 5~10분이 지나도 계속 안 팔리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제가 시세를 잘못 판단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글 올려봅니다. 고인물 형님들 보시기에는 적정가에 잘 산 편인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v15 Asd9898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