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다음 챌섭부턴 6유챔 유저 편의성 어케 될려나

곰흰곰흰
조회: 128
2026-06-26 18:54:23
더이상 키울 이유가 없는데 7캐릭 주보돌이 드립은 치지 마시고.. 그건 걍 개백수 쌀숭이니까

사실상 이번처럼 하드 메이린에 치장템 묶여 있으면 강제로 해야 하는데 그렇게 키운 캐릭터 버리기엔 너무 아깝잖아

기존 캐릭터 역리프로 키울 수라도 있게 해주든가 방법이 필요할 듯 그럼 챌섭에서 얻는 다조라든지 각종 재화도 긍정적이라서 괜찮지

대신 역리프 캐릭터는 이번 챌섭 순위권엔 참여 못하게 한다거나 아니면 역리프할때 레벨이 1로 되는거임

그리고 걍 똑같이 성장하는건데 나중에 본섭으로 다시 리프하면 챌에서 얻은 경험치와 각종 재화를 얻는 시스템인거지

당연히 기존 아이템이나 재화는 역리프시 못가져가고 걍 아바타처럼 몸만 역리프되는 시스템

이걸 역리프해서 기존 6유챔 유저들이 얻는 이점은

기존 캐릭터로 성장 재화를 그대로 얻을 수 있고 챌섭에서 얻는 각종 치장템들을 뉴비와 마찬가지로 유챔 손해 없이 얻을 수 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