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우리 메짱선생님들은 뭘더추천하실까용

커마
댓글: 14 개
조회: 173
2026-06-26 18:57:54
현재 보유중인 유니크잠재 + 에디에픽 < 이걸 어디에바를지고민댐미다..
블랙보조에 바른다 VS 페어리하트 받으면 거기에바른다 < 일단 이 두개선택지가 최선인거같은데요 !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할것같으세요?
나중에 레전잠재 받으면 이것도 페어리하트나 블랙보조에 박는게좋다고들엇는데,, 뭔가 스펙에 과금을 할생각이 지금은없어서 그럼 레전을 블랙보조에박고 유잠을 페어리하트가맞을까요 ?
+ 에디에픽잠재 < 이거는 블랙보조 vs 엠블렘 vs 페어리하트 이것도 고민입니당

직업은 썬콜입니당

헤테로에서 건물주 되는 법

Lv30 커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