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군인인데 주말만 메이플 할 거면 비추?

물어볼게있다
댓글: 21 개
조회: 296
2026-06-26 19:32:47
주말 이틀만 할 수 있는데, 거의 뉴비 수준이라 챌섭에서 하나 잡고 키울려고 생각중인데 일단 제네시스 패스랑 챌섭 경험치 패스 사고 하려고 하는데 이틀만 할 거면 굳이 안 사도 되려나 어차피 많이 못해서 의미가 없을려나 매일 하는 게 아닌 이상?

3줄요약
1.군인이라 주에 2일 접속 가능
2.괜히 시작해서 패스 샀다가 손해 보는지
3.주말만 겜해도 크게 손해는 없는지?

Lv2 물어볼게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