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니 챌섭 펫장비 줌서를 좀 넉넉하게 풀라고 시발

진짜할게요
댓글: 4 개
조회: 161
2026-06-26 20:29:15




이미 본섭에 3석펫 프펫공작 해놓은 사람들

이번에 마력캐 키우면 챌섭에서

억지로 D라벨에 프펫마 쳐박아야되는데 

이거 본섭가면 또 3석펫 장비에 프펫마 30개 쳐박아야되잖아

아니면 챌섭 일반펫장비 줌서라도 싸게팔던가 하나당 500개 ㅇㅈㄹ 

이러면 앞으로 챌섭마다 억지로 D라벨+펫장비 매몰시키는건데

굳이 이럴 이유가 있음? 공마통합도 안하고

프리셋쳐만들어서 펫장비 새로 사는거까진 이해하는데

줌서는 좀 시발아 챌섭에서 펫장비 줌서 완화 좀 해라ㄹㅇ

Lv10 진짜할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