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제부터 2글자 닉 뚫어서 여기에 공유해줄게 호응 많이해줘

아이콘 부비트랩
조회: 91
2026-06-26 22:36:46


요즘에 유저 수도 많이 늘었고 몇년전부터 닉네임 붐 오면서
어지간한 녜힁 닉도 만들기 힘든 시대잖아
예전에 2글자 닉 만들어서 인벤에 공유 했었는데 형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

그때 막 1초컷 계속 나면서 형들 경쟁 엄청 치열했긴했는데ㅋㅋ

내 창의력이 별로 좋지않아서 잘 될지는 모르겠다만
구려도 그냥 2글자 닉 형들 먹으라고 공유해주는거니까
먹고싶은 사람은 재빨리 먹길 바람!!

Lv43 부비트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