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 성격상 대형카페 적응하기 힘들구먼...

화에큐
조회: 98
2026-06-26 23:01:11
전에 다니던 직장은 조금 느려도 정확하게 일하면 됐는데

대형 카페는 신경쓸게 너무 많다. 금,토,일은 사람 겁나게 오고..

계산 한 번 하는데 멘트 ㅈㄴ 길고 빵 포장 몰리면 어우

난 설거지 꼼꼼 강박증(?) 같은 거 있어서 설거지 느림.. 그냥 느린 걸 수도;

쨋든 오늘 느꼈다

여기서 버텨내서 변화 하던가, 관두던가 ㅋㅋㅋㅋ

월급도 많지도 않고 내가 요번에 입사해서 팀원들 달에 휴무 8일 이었다가 
7월 부턴 휴무가 10일로 늘어나서 좋긴할텐데. 흠...



Lv13 화에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