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통 잠재 3%당 어느정도 값어치를 둡니까?

띠솔
댓글: 34 개
조회: 254
2026-06-26 23:02:04
무슨 자동차 보는거도 아니고

여명을 계속 비교하다보니

15%>18%>21%>24%까지 다양하게 보고있는데용

일욜 미라클 땡 하면 경매장 좀 째려봐서 윗잠만 된 깡통 구매할까 하는데

"15%>18%는 이정도 차이면 비싸니까 그냥 15% 사야지"

하는 이런 기준을 잡기가 좀 난감하네요이

그냥 지갑 보고 맞춰서 긁는게 맞나요?

시원하게 24% 4개 긁을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