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다들 챌섭 목표가 챌린저이려나

빛베리
댓글: 3 개
조회: 239
2026-06-26 23:23:22
야누스 20렙 강화권 때문에 챌린저찍어볼까 했는데 은근 빡세네

현생이슈로 시간도 많이 없고 본섭에 투자할것도 산더미라 더 이상 투자가 힘들어서 하드 메이린 클각이 도저히 안나올거 같음 ㅠㅠ

지금 278에 본섭 돈 모아놓은거 메포로 바꿔서 장신구쪽만 대충 맞춰서 4800만 정도고 지금 노말 세렌은 배율 140정도로 잡아놨고 아버 다 끝내고 챌섭 코인샵 활용해서 헥사 강화랑 큐브 짤짤이 하면 검마랑 이칼은 어찌어찌 가능할듯해서,,,빨리 281찍고 검마 솔격+이칼 솔격해서 7만점만 찍고 본캐 투자하고 주간보스랑 에픽던전 투배럭만 최대한 끝날때까지 빼먹으려고 하는데,,

야누스 20렙이 아른거리긴하지만 현실적으로 현명한거겠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