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진짜 똥내나서 억울하네

메숭숭숭이
댓글: 2 개
조회: 229
비공감: 1
2026-06-26 23:27:22


*상황 설명 (총 스펙터 빠른매칭 2번 > 케아라 2명만남)
1번 케아라 (빨간줄"까지" 1번 타자 대화내용)
1. 스펙터 블래스트 빠른 찾기 매칭됨
2. 케아라 들어가자마자 잠수
3. 말거니까 말없이 1랩 스펙터한테 평타만 치고있음
4. 뭐하냐고 하니까 "니가 알려줘" ㅋㅋㅋㅋㅋㅋㅋ
5. 그걸로 그냥 "공략 보면 5분컷인데 안보면 30분걸린다" 설명하고 공략보고 오셔라 설명
6. 저러고 케아라가 "겜창들이 찡찡대기만해 , 어휴" 이러고나감 내가 "아" << 하고 걍 끝냄

2번 케아라(파란줄"부터" 2번 타자 대화시작)
1. 동일하게 빠른찾기 
2. 들어가자마자 이번 케아라도 똑같이 잠수(공격안함)
3. 심지어 시작하자마자 3랩스펙터한테 2번죽음
4. 거의 3분가량 말걸어도 대답없음
5. 짜증내니 신고하고 도망감ㅋㅋㅋㅋㅋ
6. 그 신고가 필터링 제제 걸림


진짜 똥내 지리게 난다 제발 금요일인데 일처리 이따구로 하지마라 
스펙터를 1인 컨텐츠로 만들던가 
뇌빼고해도 15분컷은 나게 설정하던가 
공략안보면 30분 대가리박아야해서 사람 시간날리는게 맞냐?

Lv1 메숭숭숭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