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너무 어려워요..

오토아머
댓글: 2 개
조회: 132
2026-06-27 00:10:42
이번 챌섭 + 레테 유입입니다. 
도전자의장비 업글하고 싶은데 
그냥 순수 딜이 너무 약해서 이지 루시드를 못 잡아요..
연습모드로 도핑도 받아서 하는데 2줄남기고 시간초과로 계속 실패합니다.
전투력은 740만이고 브론즈 등급, 코강도 다했습니다.
스텟은 보공 12레벨 데미지 10레벨 크뎀10레벨 등등 찍었습니다.
이지 루시드를 잡기 위해서 뭘 해야할까요.. 막혀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네여

Lv12 오토아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