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도대체 눈가리는데 딜 못넣는건 어떤새끼가 설계한거임?

Whatf
댓글: 7 개
조회: 184
2026-06-27 01:06:23
ㅅㅂ메린이도 공략 안보고 헤딩하는 사람도 있을껀데 어떤 생키가 눈가리고 있으면 딜 못넣게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설계하는건 어느나라 게임 개발자 생각임?
차라리 딜 안들어 갈꺼면 가리개라도 볼만한걸로 해 두던가 무슨 88년도 공포영화 나무 뿌리 가리개 마냥해놓고 시퀀스 쓰면 또 눈 뜰때 쿨초라도 해주던가 진짜 ㅈㄴ 때리고 싶네 더스크련 듀텬인가 듀켄인가 ㅈㄴ 따까리들도 보이는데서 때리던가 하지 안보이는데서 염병하넹..............ㅅㅂ.........

Lv25 Whatf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