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우리나라가 가장 무개념으로 많이 쓰는단어!!

아이콘 각성
댓글: 7 개
조회: 251
2026-06-27 01:09:56
인지조차 아예 못하고 잘못 남발하는 단어:
"이빨"  이빨보이지마라, 이빨 닦아라, 이빨치료해라, 이빨에 뭐 꼈다 등등..
이빨은 짐승한테나 칭하는 단어지 사람한텐 이 or 치아임!  치과에서도 전문직 분들이 이, 치아 치료 언급하지 무개념으로 이빨이라고 언급안함!!
이빨닦는다 x
이 닦는다 and 양치한다 o

누가 자신한테 이빨 어쩌고 하면
내가 짐승색히냐? 하면서 바로잡으셈!
그 단어 쓰는 사람들은 사람한테 이빨쓰는거 아닌걸 모르거나 or 얼핏 들어봤지만 무의식으로 인지 자체를 아예 못하는 상태거나 두 부류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