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그런데 김창섭이 대적자 히어로설을 버리기가 어렵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셸링
댓글: 6 개
조회: 229
2026-06-27 01:16:19
https://namu.wiki/w/%ED%8B%80:%EB%A9%94%EC%9D%B4%ED%94%8C%EC%8A%A4%ED%86%A0%EB%A6%AC/%EB%AA%A8%ED%97%98%EA%B0%80%20%EC%8A%A4%ED%86%A0%EB%A6%AC%20%EB%93%B1%EC%9E%A5%EC%9D%B8%EB%AC%BC

대놓고 모험가인 직업군이 Y(You)라고, 이미 레드 패치 때에 못을 박았기 때문임

아무리 모험가가 리마스터가 됐다고 해도, 스토리즈라는 존재로 인해서 이러한 설정은 바꾸기가 어려운 듯
물론 저러한 설정을 그냥 무시를 하고 넘길 수도 있기는 하지만, 대적자 히어로설의 잔재 여파가 강한지, 결국 이번에 디마히의 간담회 때에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인 인물이 히어로다.'라고 오피셜을 박기도 했고


https://youtu.be/P1Ozt_lJRGc?si=96uCJ7kFQnswCvNS

이 영상에서 13:26부터 보면, '히어로는 어쨌든, 히어로는, 이 대적자의 좀, 대표격 인물이기 때문에'라는 식으로 김창섭이 발언을 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음




나의 영원한 대적자는 히어로다, 히어로 만세~

Lv74 셸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