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 챌섭 역대급으로 재밌네

렌랜롄
조회: 267
2026-06-27 01:52:15



저번 시즌은 여명 이런 거 너무 비싸서 제대로 호갱 당하는 느낌이라 그냥 안 사고
최소한의 스펙업만 하면서 악으로 깡으로 30분 보스 쳤는데

이번엔 경매장 열리고, 템이 기존보다는 좀 비싸긴 해도
주간 벌어 들이는 메소 생각 하면 
중~저스펙 아이템은 시세 오른 거 감수 하고 투자 해줄만 해서 
그냥 팍팍 사서 스펙 올리고

20분 패치 된 보스 패는데 시원시원해서 좋네 
해방,챌린저도 다음 주 바로 되고 템포도 말도 안 되게 빠름
진짜 챌섭 역대급으로 쾌적하고 보스 스트레스도 없고 재밌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