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라클때 40억쯤 있을거 같은데 과연 계획대로 되줄까...

Erbghkse
조회: 169
2026-06-27 02:17:37
일단 계획은
에디에픽 4개
플라즈마 하트 유니크>레전 등업
돈 남으면 미트라 에디 유니크 한줄인거 눌러보고
화에큐 54개 모인거 전부 투척

인데 돈 쓸곳 짱많은데 에디 유니크에다 메소 박는게 그냥 너무 비효율인가 싶네 화에큐만 던질까?
280에 이칼까지면 마스터 1000점 모자란거 킹받는다 큐브 30개씩 있던데.. 281은 때려죽여도 못할거같고..

Lv4 Erbghks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