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뉴비 드디어 노말 메이린 잡았다!

Poooolo
댓글: 6 개
조회: 174
2026-06-27 02:52:01

얘 진짜 잘만든거 같음 ㅇㅇ

일단 맨날 거무칙칙한 검밑솔 이놈들이랑 억지귀여움JOAT 가엔슬 이런거 잡다가
진짜 귀여운 보스 보니까 좋기도 했고
 
무엇보다 그냥 재밌었음
리트 몇번 났었는데 얘는 다른 보스들이랑 다르게 기분이 별로 안나쁘더라
보스 자체가 재밌어서 그랬던거 같음

근데 얘 시즌보스라 챌섭 끝나면 이제 못잡는다메 ㅠㅠ 시발 
ㄹㅇ 여러모로 이렇게 버리기 너무 아쉬운 보스 같은데 본섭에도 넣어주면 안되나

Lv22 Pooool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