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로 잘하는사람 와봐

잭스로마스터
댓글: 7 개
조회: 150
2026-06-27 02:56:38
제로 극딜 제대로 하고있나 봐줘

첫극딜
알파 입장 쉐플 - 휠브휠쉐플 쉐레 캔슬하고 윈윈스 리밋브(브레이크모드) 시퀀스 조택캔오리진
끝나고 알파쉐플 터치고 휠브휠브 베타쉐플 터치기
이후로 윈윈윈윈 휠브휠브어 하다가 오리진 저항 86초에 에르다 노바
사이클 굴리다가 바인드 저항 90초에 쉐레
쉐레 끝나면 타임홀딩 키고 계속 극딜
홀딩 끝날떄쯤 다시 쉐레
이렇게 하면 쉐레 끝날때쯤 다음 헤카테 스틱스까지 이어지던데 그럼 제대로 한거 맞음?

글고 일반 극딜에서는
노바로 선 바인드 걸고 조택 - 리밋브 캔슬하고 시퀀스 윈윈윈윈 휠브휠브어 이렇게 해도 됨?

아 글고 제네무적이 딱히 필요없던데 얘는 그냥 일반무적기로 굴려도되는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