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세유챔용 부캐인데 지금 미트라를 갈 이유를 못찾겠음

맞춤법
댓글: 8 개
조회: 455
2026-06-27 03:52:06
내가 처음 시작하는 본캐키울 뉴비도 아니고
또 미트라가 노작기준 한 10억 했으면 박고 시작할텐데..

하세유챔까지만 잡을 부캐라 칠흑셋 맞추지도 않을거고,

거품가득한 쌍레 미트라 박고 시작할바엔

똥블렘 미라클때 10억+정도로 레전띄워서 대충 1.5~2줄 만들고

에디는 에픽한줄로 가고 장신구에 힘줘도 챌린저 가능한데,

나중에 목표가 더 높아져서 비수기에 완작미트라가 마려워져도

기껏해야  똥블렘 10~20억 매몰되는거고

거품꺼질 완작미트라 지금 100억씩 더 비싸게 사는것보다는 낫지않남..

Lv40 맞춤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