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캡틴 챌섭 2주차 후기

아이콘 난도임
조회: 232
2026-06-27 04:47:06


검밑솔 + 노말 메이린까지 완

- 장점 -

처음에는 윗점이 윙즈 하나라 많이 불편했는데
어느정도 적응하니깐 왜 좋다고 하는지 알겠음
근데 단점은 다시 본캐할때 나도 모르게 윙즈키를 누르고있음.. ㅠㅠ

속사기로 보스패턴 뒤잡기 너무 편함

선원이 스턴 막아주는거 개꿀 처음 하스우때 신세계 경험함

짦은 쿨 무적기 데드아이?  판정도 좋은거 같음 히어로 데스폴드같은 느낌도 아니라 좋음

사냥 개꿀 3야누스라 그런것도 있지만 없어도 사냥체급 좋아보임 +로디드다이스도 좋음


 - 단점 -

평딜캐라 그런지 극딜이 약함 

불릿파티? 두번누르면 끈기는데 급하게 따딱 누르면 중간에 너무 짤라먹음...
적응이 필요해보임

헤드샷 재사용이 중요한데 챌섭은 어빌말고는 재사용 가져갈수없음
그래서 본섭전까지 그렇게 뽕맛은 못느낄듯??

헤드샷이 보스가 순간이동할떄 쓰면은 딜손실이 너무큼 텔포많은 보스는 잘생각하고 써야함

왜케 몸이 약하지? 느낌 받음
기본 뎀감이나 방어막 없어서 그런듯

극딜밀림 현상 있는거같음(사실 잘 모름 그냥 느낌이? 특히 불릿파티)



대충 여기까지 캡알못 후기였음




Lv21 난도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