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체급은 당연히 허수아비 기준으로 말하는거 아님?

은월곧너프함
댓글: 3 개
조회: 215
2026-06-27 04:58:07


레테 체급 그러니까 허수아비 딜 기준으로는 중하위권 나올것 같음

근데 중하위권 체급을 딜로스 없이 다 박으니까 실제 클탐은 90프로대 클각도 나오는거고

선발대 직업으로 안 좋다는 이유는 선발대들은 보통 허수아비에서 개높은 체급은 딜로스 거의 없이 박는 컨을 가졌어서 레테가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는거지

매주치는 유챔 or 부캐로는 레테만한게 없는듯

선발대만 아니면 딸깍 직업 좋아하는 사람은 레테만한게 없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