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진짜 떳냐 ?

다부받퓨
조회: 161
2026-06-27 05:36:04
저는 챌섭에서 본캐 제논을 키우게된 복귀유저입니다
일단 목표는 챌린저구요
이번에 챌섭 무과금으로 하려고하는데 본섭에 100억정도가있습니다
현재 미트라에 레전잠재를발라 공공뎀에 에디x / 교불보조 유니크 에픽 가지고있습니다
재가 욕심이많아 무보엠은 쌍레로 가고싶은데 이번 썬데이는 보조무기만 레전등업시키는걸로 만족해야 하나요?
혹시 미트라나 보조무기 레전보내는건 해방무기 생각해야되서 참아야할까요?
일단본섭에 에디 레전 천장은 하나있슴다

요약
1. 챌섭으로 본캐 키우는데 100억 밖에없다. 목표는 챌린저다
2. 미트라 레전 / 보조 유니크 에픽
3. 보조 잠재는 레전보낼껀데 보조 엠블렘 에디 둘 중 하나는 레전보내고싶은데 해방무기를위해 참아야하나 말아야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