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솔직히 보스배율로 부심부리는거 좀 역함

팬티가작아
댓글: 136 개
조회: 39885
추천: 162
2026-06-27 06:37:53


이번 챌섭에 신규뉴비, 복귀유저, 계속 해오던유저
다양하게 분포되어잇는데 계속 게임하던 유저가 110%~120%가
당연하다는식으로 길드에서 얘기하는거 진짜 눈꼴시려움.
스펙보면 꼴에 본섭에서 딱히 고스펙도 아닌데
'난 챌섭 최대한 싸게 템맞춰서 최소컷들로 가성비로 즐김'
이렇게 티내는 눈치제로인 애들 진짜 여럿잇음.
신규,복귀한 유저중에서 120% 너무힘들어서 챌섭템을 더 쌔게
맞춰서 150% 160% 로 깨는건 절대 창피한일이 아님.
오히려 너무 썩어서 가성비 따지면서 최소컷들로 깨고 쌀팔아먹는것들보다 1000배 메이플에 도움이 됨.
혹시 님들중에서라도 챌섭길드든 어디서든 보스팁 알려주는건
좋지만 배율로 부심부리는 추잡한짓은 안하면 좋겟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