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엠블 에디 등업 질문!!

Cupcak2
댓글: 4 개
조회: 250
2026-06-27 07:11:31


지금 메소 130억 있는데 일단 미트라 에디 유니크, 플라즈마 하트 윗잠 레전으로 올릴 예정이거든!!
여기서 미트라는 에디 유니크까지 올리고 화에큐 쓰는게 좋을까 아니면 그냥 메소로 레전까지 올리고 화에큐를 쓸까?? 
지금 화에큐는 챌섭 코인까지 다 털면 67개 있어!! 본캐 7~8만 급으로 키울거라 참 고민이야...
조언 좀 해주면 정말 고맙겠어!! 이른 시간에 고맙다~

Lv5 Cupcak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