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올해 템 감가는 아주 느릴것임

롤점검중
댓글: 2 개
조회: 285
2026-06-27 08:36:14
이번 챌섭은 폐사구간도 거의없고
메이플의 가장 큰 진입장벽이던 사냥을 야누스30으로 파격적으로 완화시켜준데다가
패스물품으로 심지어 사냥없이도 렙업을 수월하게해줌
거기에 아이템버닝 템포를 일부러 늦춰놨고 
이전 버닝섭이나 챌섭들마냥 대다수가 조기에 폐사하고 그럴일은 거의 없을거라
최소한 3개월동안은 감가가 거의 없을거라 보면됨
칠흑 노작템들 본섭에서 계속 캐져서 가격떨어지고 하는건 당연하겠지만 그것도 상당히 오래걸릴거같음
전례없는 상황이라 템너무비싸니까 존버해라 이런말 너무 맹신하진마라 최소 3개월이상 기다릴 자신있는 사람만 들어

Lv9 롤점검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