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쿨뚝이 왜 좋다는건지 최근 들어서 깨닫기 시작함

Noguarder
댓글: 5 개
조회: 409
2026-06-27 08:45:27
요즘 스킬쿨을 쿨 도는대로 바로바로 넣는 연습을 하고 있는데

보스 패턴이나 상황에 따라 스킬을 바로바로 못 넣는 상황이 은근 많이 나와

내 직업은 히어로라 30초마다 일루전을 써서 뎀뻥을 시키거든

극딜쿨 120초에 메르 200이면 극딜쿨 114초 일루전쿨 28초

일루전을 쿨마다 넣는다고 해도 여유 시간이 2초 밖에 없어

근데 2초뚝을 넣으면 극딜쿨 112초 일루전쿨 26초

여유 시간이 무려 8초나 나와

8초면 패턴 때문에 조금씩 늦게 스킬 넣는다 해도 여유가 많잖아

이런거 보면 2초뚝정도는 충분히 가치가 큰 템 같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