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솔직히 지금 미트라 가격 보면 똥블렘에 레잠 발라줄 만 한데

아이콘 당신의양심
댓글: 13 개
조회: 792
2026-06-27 09:23:44
계곡 백숙 비유가 너무 맛도리라서 지금 사람들이 헷갈려하는 듯 ㅋㅋ
내가 봤을 땐 미트라 감가가 레잠 가격보다 더 먹지 않을까 생각해서 임시로 쓸 똥블렘에 써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봄
어차피 똥블렘으로도 해방큐브만 잘 하고 장신구만 잘 맞추면 챌은 다니까

근데 똥블렘 레잠 쓸 거면 조건이 두 가지 있음
하나는 종결옵같은 거 떠도 박탈감 안 느낄 것(하 이거 팔면 얼만데)
또 하나는 에디를 절대 건드리지 말 것
쌍레 똥블렘은 범죄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