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씹누비 노말메이린 연모로 잡았숴

아이콘 작은빨강
댓글: 3 개
조회: 333
2026-06-27 09:46:34

하윌이랑 노말진힐라 찐모로 잡다가 계속디져서
뭐 할거없나 하고 연모로 메이린 공략 1번보고 1트만에 깨버림!!
처음엔 잘몰라서 스페스킬 언제쓰지 하고있는데 다음꺼와서 버려졌는데
그냥 다 털어서 진짜 3초인가 남기고 깨졌네요 

이번시즌에 챌린저가 목표입니다
옛날에 카벨죽이다 접었는데 이젠 레테가 본캐입니다~~

근데 스펙업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지명 유튜브 기다리는중..
이번 일요일날 뭔가 사서 해야할것같은데 막막합니다ㅜㅜ 
(혹시 미라클 이번주에 끝나면 챌섭끝나기전에 또나올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