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스토리 복귀 유저입니다.

빠박이다
댓글: 4 개
조회: 228
2026-06-27 09:51:13
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어떻게하는지 좋은지 여쭤볼려고 글 남깁니다.
어린시절 메이플을 한 계정이 있습니다.
240, 230, 200 이렇게 레벨을 찍어놓은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에 다른 캐릭터를 생성해서 계속 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다시 하는게 좋은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그때 당시에 링크랑, 퍼즐이라고하나 그걸로 능력치 좀 올린다고 애매하게 레벨 100, 70 이렇게 찍어놓은 것들이 있어서..
행님들 지혜를 얻고싶습니다.

Lv1 빠박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