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노카 왤케 배율대로 못 치겠지 ㅜㅜ

아이콘 유이카
댓글: 8 개
조회: 262
2026-06-27 10:18:54
130~140퍼면 5분은 넘게 남아야 하는거 아닌가 ㅠㅠ

1페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는거 같긴 한데.. 흉수마다 1극이 안되고 자꾸 딜이 살짝 모자라서 그런가

2페랑 3페는 그래도 좀 괜찮은데 1페에서 다른사람 클탐이랑 비교해봐도 너무 많이 잡아먹는거 같네... 도궁혼 혼도궁 궁도혼 혼궁도 뭐 그냥 전부 다 해봐도 1페 클탐은 엇비슷하고..

이걸 매주 19분씩 치라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