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찐뉴비들 00보스 000퍼면 깰수있나요? 질문전 읽어보기

철견
댓글: 9 개
조회: 283
추천: 2
2026-06-27 10:26:54
1. 일단 하이네님이 작성해주신 개꿀팁 정독
https://m.inven.co.kr/board/maple/2304/46963?stype=subject&svalue=%ED%99%98%EC%82%B0

도핑이 제대로 안된상태에서 왜 배율대로 못치냐는 질문은 젓가락으로 생선 회 잘뜨는법을 물어보는거나 마찬가지

2. 00보스 000퍼면 깨요? -> X
-> 돌아오는 답변은 거의 'ㅇㅇ 그정도면 깸' 또는 '3페 잘치면 깰듯? ' 또는 '뉴비면 200퍼 부터 도전' ㄱㄱ 임.
올바른 질문은

3. 10분 쳐봤는데 체력이 00퍼 남아요. 입장극딜은 0퍼만큼 까여요.
또는
2페 들어갔는데 00분 남았어요 가능한가요?
-> 내가 극딜을 잘못치고있는지 평딜 누수가 심한지 고수님들이 더 세세한 피드백이 가능함

4. 직게(직업게시판) 활용
-> 자게에도 고수가 많고, 그만큼 빠르게 러프하게 답변을 받는게 장점.
직게에서는 위 처럼 구체적으로 작성할수록 ㄹㅇ 찐 고수들이 스킬 하나하나 핥아주시면서 댓글달아줌 대신 답변은 좀 느릴수 있음


-  챌 1 유입으로 메벤이 키워준 메붕이가

Lv31 철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