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파티보스 도핑 눈치게임

나는뭐지
댓글: 4 개
조회: 254
추천: 2
2026-06-27 10:54:53
메벤보면서 환산낮은사람 붕뿌우뿌 자진해서 뿌리라는글보고 
메벤많이보는 너한테 내 딴에는 눈치 안보이게해줄려고 붕뿌우뿌 먼저쓰면서 배려해줬다
근데 당연시 여기는 것 같더라? 반년가까이 한번도 안쓰냐 나 메이플하면서 보스파티하면서 처음이다
나도 주보캐많아서 버프쓰고  마일리지큐브도쓰고싶은데..  너가 설마 상자깡해서 그런가? 

좀 지났지만 인벤에서  파티원도핑쌀먹검거하는거 있더라 
그때는 설마 내파티원이 쌀먹하겠어 의심조차 안했다

최근에 설마하는마음으로 보스중간에 몰래 사진찍은다음 재획하면서 확인했는데 
존나 많이 서운하더라    
콜렉터쌀먹    vip버프쌀먹     숫돌쌀먹(전영비사용)  유챔가호0단계 쌀먹(정확하진않지만 크뎀, 공마력증가가 0이기에 판단)


나는 붕뿌우뿌 메포로 환전하면서 사오는데  

솔직히 보스배율 극최소컷은 아니니까 콜렉터는 이해하겠는데 
너이거 버프쌀먹하면 최소환산3000~ 내가 붕뿌우뿌안뿌리면3500까지 내려간다 


글쓰다보니까 오래되었지만 인게임에 상대방템확인불가 전투력없는시절 
보스스펙안되는데 파티원많이받고 속여서 몰래 업혀가는놈 생각나더라 그때는 핸즈로 검거했는데

여튼 나 존나 음흉해서 너 매일 본캐 메제채우면서 메벤보는거 알고있고 
지금 챌섭에서 레테 사냥하는것도 보고있다 
담주부터 뿌리기자진해서 너가 먼저말하고 너가써라   (나도 마일리지쌀먹좀하자)
너가 보스상자깡해주는거 고맙게 생각하고있다 (블빵이겨도 잡템가끔씩 챙겨주잖아)
다시말하지만 뿌리기써라 배율 넉넉해도 써라 
그리고 도핑쌀먹그만하고 기본도핑은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