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난 사람을 쉽게 손절하는편이 아닌거같은데

아이콘 샤로
댓글: 6 개
조회: 185
2026-06-27 11:36:29
나는 사람들한테 기회를 엄청 많이 주는편이라 생각함..

이 사람이 나한테 잘못을 해도 많이 넘어가주는데 대신 카운트는 해두는편 몇번이상의 기회는 없다 이런느낌?

근데 참... 동생 한명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몇번을 얘기해줬는데 안고쳐지길래 너에대해 고민할 시간이 필요하다 했더니
나 편한대로 하라는 답변을 받고 이후로 쭉 무시하면서 다니고 먼저 말 걸어줘도 무시하는거 보니까 이런 사람은 손절을 안칠수가 없는거같다는 생각이 드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