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블랙보조 직작 나만 ㄱㅊ다고 생각해?

Rinao
댓글: 14 개
조회: 885
추천: 1
2026-06-27 12:33:10
아스트라 보조로 바꿀수도 있고 지금 대적자큐브만 해도 블큐화에큐를 200+개씩 뿌리는 수준인데
저번 루시드버닝 코인샵도 그렇고 교불무기보조용 큐브는 팍팍 뿌리는 기조 같은데 대충 이번 미라클때 블랙보조 쌍레만 등업해놓고 천천히 직작하는거 나쁘지 않아보여

에공삼에마삼 노리는 본캐에 몰아주기엔 기댓값상 애매하기도 하공
부캐가 딱인듯

Lv6 Rina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