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본섭 부캐 검마 트라이해봤는데

초코몽
댓글: 2 개
조회: 242
2026-06-27 12:35:36
헥환 3.3 썬콜이거든요? 20분화되고 검마영상도 보고
280못찍어서 렙뻥딸리긴하는데 아케인포뻥 받아서 진행했습니다.

글자님 영상에 헥환 3.0으로 깨는 영상 보니까
8분쯤에 4페로 넘어가지던데
저는 8분에 3페 피 40퍼쯤 남더라구요

1페는 오리진극딜+2어센트로 넘어가고
물론 빡숙고인물이 아니라 많이 부족하겠지만 그래도 평딜도 꾸준히 잘 우겨넣고 했는데

저렇게까지 차이나는 이유가 뭘까요?
평딜을 고인물급으로 못넣어서인건지 아니면 또 뭐 빼먹은게 있는건지..

평딜을 아예 안넣은것도 아닌데 40퍼나 차이가 날수가있나,,,??

Lv46 초코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