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걍 챌린저 안해도됨?

비엔나의바다
댓글: 36 개
조회: 1119
2026-06-27 12:38:54
말하는거보면 뭔 보조 엠블 몇백억씩 돈 존나 깨질거같은데 

야누스20 조각으로하면 걍 그거에 비하면 존나 싼거아님? 

챌섭은 자석3마리
본섭가면 5마리인데

그냥 바로 런치고 본섭에서 행복매제 하는게 훨씬 나을거 같기도하고 

배보다 배꼽이 더큰데 사냥도 불편하면 뭣허러 챌린저 해 시간 개박아서 285 찍어도 배율이 빡빡하다느니
그딴 보조 엠블로는 택도없다느니 하고있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