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님들 사냥터 선택좀

정말놀랍군요
댓글: 6 개
조회: 167
2026-06-27 12:40:17
여름4
ㄹㅇ 개딸깍 점프야누스 설치하고 파운틴도없에 2분동꼽 회수도 포탈타면다회수됨
6분 1850마리
대신 경험치가 10퍼정도 적게들어옴 렙차땜에

겨울2
여기도딸각이긴함
근데 나는 동꼽사냥만해서 여기서난 1750마리먹음
경험치는 렙차1이라서 여기가 10퍼정도 더먹음
근데 60초마다 파운틴깔러 2초나 움직여야함

지금 겨울2 못하겠어서 여름4에서하는중인데 님들이면 어디서할건가요
178렙입니다

Lv7 정말놀랍군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