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윈브 하버줬는데 레테 본섭에 키워놓고 겨울에 버닝비욘드 하는거 어떰

뽀욤
조회: 112
2026-06-27 12:42:39
테섭에서 레테 너무 별로길래 윈브 하버했는데 보다보니 레테가 너무 맘에들어버림... 본섭에서 260하고 이벤트로 대충 템만 맞춰두고, 겨울에 버닝비욘드만 기존캐 지정하는걸로 해서 본섭에서 키우는거 어떰? 심볼이나 다조 손실도 크고 겨울 챌섭 보상도 못 받을 가능성이 높은데... 그냥 다음 챌섭에 키워야하나... 이번에 레테 육성 보상 주는 칭호나 라이딩같은걸 윈브한테 주기가 너무 아깝다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