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뉴비는 왜 배율 200퍼 넘기고 딜찍해야돼?

Korean24
댓글: 113 개
조회: 1516
추천: 2
비공감: 8
2026-06-27 13:01:06
나는 사람들이 뉴비들 보고 배율 높게 잡고 패라고 하는거 사실 크게 도움안된다고 생각해

배율 너무 높게잡고 딜찍하면 나중가서 보스 치는걸 두려워하더라 귀찮아하기도하고

어차피 나중가면 최소컷 치는일이 점점 많아지는데 애초에 습관을 딜찍으로 안잡았으면함

메이플 보스는 그냥 내직업 극딜하는방법 & 보스 패턴 대충 공부하고 판수박으면 대부분 깰수있다고 봄
정말 컴퓨터랑 안친해서 키보드 마우스도 어색하신 형님들 아니면 다 가능함 진짜루

뉴비는 150퍼면 여유컷이라고 생각하고 좀 진행하면 120~130퍼면 여유컷이라고 생각하고 보스쳤으면 좋겠음

메이플은 돈쓰는 재미도있지만 보스 최소컷 내지는 보스깎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함
돈써서 싹다 딜찍해버리면 오래 못감

조급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습관을 너무 딜찍으로 들이진않았으면 좋겠음

--------------------------------------------------------------------------------------------------------------------------
같은 설명을 반복하게 하게되서 글의 의도를 남깁니다

200퍼 추천한다고해서 지레 겁먹고 200퍼에 칠생각 하지말고 150퍼 쯤에도 한번 드셔보세요 뉴비분들~

Lv17 Korean24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