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아네트' 얘 강함이 검은마법사 군단장 제른 다르모어 사도 중간 정도는 돼 보이더라

그브던짐
댓글: 4 개
조회: 223
2026-06-27 13:35:58
당장 카이 소환하는 것도 느낌이 쎄하고 메이린도 무조건 아네트가 소환했을 거 같음 당장 키르스턴도 핑크빈을 소환했을 때 그 힘에 휩쓸려서 죽어버렸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표현을 해놨는데 아네트 얘는 생채기는커녕 오히려 어린아이처럼 웃으면서 신나하고 있음

얘도 무조건 ㄹㅇ 찐 흑막 같은데 스토리가 언제쯤 풀리려나?

Lv30 그브던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