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X)아침부터 진짜 너무 화나서 글쓴다

아이콘 용천권
조회: 225
2026-06-27 14:12:42


애초에 16강가기가 힘든데 왜 욕하냐
- 지금 32강 진출전인데 48개국중에서 32등까지 올라가서 32강도 간당간당하면 욕쳐먹는게 맞음

이때다 싶어 홍명보 욕한다
- 홍명보는 선임 과정부터 불공정 선임, 전 소속팀 울산에서 통수치고 국대 간 거, 말 ㅈ같이 한거, 전술 없다고 욕먹고 친선전 할때마다 경기력 ㅈ같아서 욕쳐먹었다 오죽하면 청문회나와서 국회의원들한테도 욕쳐먹음

보니까 선수들도 못하던데 왜 감독탓만 함
- 선수들도 예전 박지성시절에 비해서 열정 없는거 인정 하는데
확실한 약체인 남아공한테 비기기만 해도 32강이 확정인데
지고 있으면서 전술변화 하나없이 개 욕쳐먹던 3백 고수하면서 벤치에 앉아있는 꼬라지를 보고 감독욕이 먼저 안나오면 그게 이상한거임

조가 힘든거 아님?
-전문가들이 평가할만큼 역대급 꿀조 맞음
위치 자체도 고지대 고지대 저지대 일정이라 우리는 월드컵을 일찌감치 확정지어서 소속팀에서 미리 불러서 2주동안 고지대 적응 훈련을 했고 체코는 플옵으로 올라와서 고지대 적응도 못하고 우리나라랑 2~3일전에 입국해서 바로 경기함
멕시코는 개최국 버프도 있고 순수 체급도 있지만 냉정하게 예전에 멕시코가 절대 아님
남아공은 얘를 제물로 취급 안할거면 64개국이 나와서 파나마 아이티 이런 애들을 제물 삼아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