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늅이 낼 미라클데이 질문 ... 직작

암영
댓글: 1 개
조회: 163
2026-06-27 14:15:52
제로인데 무기 직작 좀 할까하는데 이후 제네 해방하고 패스권 보상에서 크게 손해볼건 없을려나요?  좀 준종결급이라도 낼까해서요,,

메소로 잠재 레하고 에디도 되면 해보고싶긴한디...

미트라는 깡으로 사서 챌섭 보상 레유 발라 해볼거고 이후에 싸지면
하트도 챌섭 보상받는걸로 잠재 레전드리 써서 좀 할까해요

아니면 좋은 방법 공유점 부탁드립니다.. 미트라 레레 완작 살까하다가 생각을 멈췄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