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불독 진지하게 사기캐급으로 좋은거 맞아?

길드는
댓글: 3 개
조회: 265
2026-06-27 15:08:48


본캐 비숍 체급 및 시너지 족쇄의 한계를 느끼고 직변하려고 천천히 준비중인데

내가 체급 좋은 직업 리스트 중에 끌리는 게 아델, 제논, 불독이라서 셋 다 키우고 연습해서
보스배율 110% 아래로 직접 깨보니까 조작감이나 유틸, 딜 넣는 난이도 고려하면 아델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이그나이트 버그딜 안터지는 보스 기록 보면 이새끼가 사긴가싶은 클탐이야
텔스윕 손바쁜건 둘째치고 리턴이 생각보다 낮은데? 나만 그렇게 느낌?

인퍼템 그대로 옮겨서 불독하려다가 그냥 우리형 따라서 아델할까 고민이 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