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님들이라면 화에큐 어디 박나요

쓰칼듀오
조회: 137
2026-06-27 15:47:58
본캐는 헥환 5.2만 보마이고 지금 노칼까지 잡습니다.
목표는 노적자이고 지금 배율은 89퍼에요
해방무기는 윗잠 보보공 아랫잠 공12퍼라서 2줄 만드는게 우선같습니다..

챌섭 부캐는 투력5300만 렌이고 지금 검마까지 잡았어요.
목표는 챌린저인데 담주 해방하는데, 해방무기에 화에큐를 써줘야할 지 고민입니다.
제네패스 플러스는 살 예정이고 렌 무기는 아랫잠 1줄이 목표입니다.

Lv10 쓰칼듀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