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뉴비들 여명만들 때

아이콘 찌부가찌부
댓글: 2 개
조회: 244
2026-06-27 16:10:16
프악공을 바르는게 아니라 놀긍 떡작하고
상위보스를 가는거임.

프악공/보스코인샵 400 중간코인, 챌섭 코인샵 1천코인

하드 진힐라 잡으면 1200코인에 큐브빼면 400도 안남음

여명 다 할려면 주문서가 20장 정도 필요하고 수급도 어려움
그니까 놀긍 떡작하고 배율 대강 올려서 상위보스 트라이가
가장 합리적인 성장 방법임

작은 평균 작 공OR마 2로 나오면 오케이고 아쉬우면
보스코인샵에서 아크이노를 사용해서 작만 미는거임
(이걸 절대 숙지할 것)

근데 걍 갯수대로 바르고 쳐망해도 다음주에 다시 바른다는 마인드로 말 그대로 떡작하고 넘어가는가는게 좋음

프악공에 매몰되면 그 주에 잡을 수 있는 보스를 놓칠 수 있으니
떡작하고 배율이 대강 나오면 무한트라이를 하는게 맞음
어차피 그 보스 님들이 메이플 접을 때까지 잡아야함

그러면 노말 메이린까지 후두려 패고
코인이 남아도는 시점에서 아크이노를 사용해서 작을 밀고
프악공작을 하나씩 하는거임.

챌섭 코인샾에서 17성 강화권은 써도 상관없음
잠재 발린 여명을 사서 쓰거나
18성 여멍을 사서 잠재를 바르거나
아니면 쌩 직작을 하거나 뭐든 합리적이라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